로엔, ‘제2회 로엔뮤직캠프’ 성료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13박 14일간의 일정 종료

인터넷입력 :2016/01/25 19:35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신원수)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최하고 여성가족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열린 ‘제2회 로엔뮤직캠프’가 지난 23일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대강당에서 피날레 공연을 마쳤다.

‘로엔뮤직캠프’는 K-POP아티스트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전문음악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능기부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로엔측은 "올해는 로엔의 모든 구성원과 아티스트들의 참여가 확대되며 의미를 더했다"며 "이에 따라 ‘로엔뮤직캠프’는 청소년들의 음악적 재능을 계발함은 물론 자존감, 성취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피날레 공연 당일 참가자들은 2시간 가량 진행된 공연에서 대표 K-POP 6곡을 딜라이트(트와이스-OOH-AHH하게), 리벨리온(엑소-Baby Don’t Cry), 프리탑(여자친구-오늘부터 우리는), 하이신스(레드벨벳-Ice Cream Cake), 멜로디(러블리즈-Ah-Choo), 식스센스(방탄소년단-쩔어) 순으로 선보였다. 또, 공연 막바지에는 단체곡 ‘거위의 꿈’을 불렀다.

로엔 레이블 소속 실력파 걸그룹 ‘써니힐’과 인기 아이돌 ‘보이프렌드’도 평창을 방문해 축하 공연을 펼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공연장에는 평창 인근 주민 및 강원도내 청소년 프로그램 참가자 400여명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캠프기간 동안 성실한 태도와 우수한 실력향상을 보여준 청소년에게는 여가부 장관상, 개인상, 단체상이 장학금과 함께 수여됐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신원수 대표이사는 “캠프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이 보여준 열정과 노력하는 모습은 캠프를 준비한 로엔 구성원들에게도 큰 감동과 많은 깨달음을 주었다”며 “앞으로도 로엔은 끼와 재능 그리고 꿈을 가진 청소년들의 조력자가 될 수 있도록 로엔뮤직캠프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