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스타트업 라운지' 오픈

홈&모바일입력 :2015/07/16 17:03

박소연 기자

팀블라인드(대표 정영준, 문성욱)는 스타트업 종사자들을 위한 '스타트업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블라인드는 같은 회사 동료나 동종업계 사람들 간의 솔직한 소통과 교류를 돕는 익명 서비스다. 지난 2013년 12월 출시 후 현재 네이버, LG전자, SK텔레콤, 현대자동차, 대한항공, 아모레퍼시픽 등 각 업계 대표기업 479곳이 사용 중이다. 특히 최근 동종업계 종사자 간의 소통공간인 ‘라운지'가 큰 인기를 끌면서 IT, 은행, 건설-중공업, 유통, 자동차, 방송, 항공, 게임 등 총 36개 업계에서 활발히 서비스되고 있다.

스타트업 라운지

이번에 오픈한 ‘스타트업 라운지’는 스타트업 재직자들이 고민과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트업 정보제공 사이트인 '로켓펀치'에 등록돼 있는 대부분의 업체들이 접속할 수 있다.

관련기사

'스타트업 라운지'를 쓰기 위해선 블라인드 앱 설치 후 본인의 회사를 검색,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본인의 회사가 없는 경우 ''로켓펀치'를 방문해 회사를 신규 등록하면 확인 절차를 거쳐 10일 후 이용이 가능하다.

정영준 팀블라인드 대표는 "변화가 큰 스타트업을 직접 경험해 보니 고민과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에 대한 갈증이 많았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스타트업 라운지가 스타트업 재직자 간 공감대 형성과 네트워킹에 긍정적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