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YBM 영어학습 태블릿 단독 판매

일반입력 :2013/11/04 16:13

이재운 기자

옥션은 29일 YBM시사닷컴의 태블릿 영어회화 학습기 'YBM MASTERY E900'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YBM 영어학습 태블릿은 YBM의 콘텐츠를 탑재한 영어학습 전문 태블릿으로, 지난 6월 오프라인에서 처음 발매됐으며 오픈마켓에서는 옥션이 처음으로 판매한다.

옥션은 단독 판매 기념으로 기존 75만원에 판매되던 태블릿을 49만9천원에 판매하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2만5천원 상당의 고급 가죽 케이스를 무료 증정한다.

이 제품은 YBM시사닷컴의 토탈 스마트러닝 솔루션 'YBM MASTERY'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1천600만부 이상 판매된 'English 900'의 최신 개정판 'New English 900'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YBM 태블릿은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7인치 디스플레이와 1GB 램으로 구성되었고, 280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동영상 강의는 물론 영화와 음악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32GB 메모리에 저장해 이용할 수 있다. 구성품은 본체와 충전기 보호필름, USB 케이블, 이어폰 등으로 이뤄졌다.

김인치 옥션 컴퓨터팀장은 “취업이 어려워지고 영어스펙이 상향 평준화 되면서 영어학습 기기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YBM 태블릿은 이미 오프라인에서 검증된 실전 학습기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하고 규칙적으로 학원을 다니기 어려운 직장인들이 휴대성이 좋은 태블릿으로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