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게임 '풋볼데이' 마지막 테스터 모집

일반입력 :2013/08/19 15:43    수정: 2013/08/19 15:49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는 자체 개발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데이'의 마지막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총 2주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당첨자는 내달 4일 오전 11시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풋볼데이는 클라이언트 설치가 필요 없는 웹 브라우저 기반의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 5월에 진행된 1차 CBT에서 운영 노하우를 접목한 실시간 게임 중계 시스템, 그래픽 완성도 높은 선수카드를 선보이며 시뮬레이션과 카드 콜렉션 기능을 제공해 호평받았다.

2차 CBT에서는 PC기반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공개서비스(Open Beta Teast: 이하 OBT) 시점에 모바일 연동 버전을 선보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게임을 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 기존 정규리그 외 AI 매치, 리그컵 등 추가 ▲ 1차 때 선보인 2개 리그를 7개 리그로 확대 ▲실시간 경기 중계 시스템을 개선 등이 달라진 점이다.

CBT는 오는 내달 8일부터 28일까지이며, OBT는 연내 진행될 계획이다. 테스터 신청 및 이벤트 참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풋볼데이 CBT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