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페이스, 최종 테스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일반입력 :2013/02/20 16:37    수정: 2013/02/20 16:38

넥슨(대표 서민)은 FPS게임의 명가 크라이텍이 개발한 ‘워페이스(WARFACE)’ 최종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워페이스’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5세 이상의 넥슨포털 회원이라면 누구나 접속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테스트는 올 상반기 진행될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밸런스 점검 및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최종 단계다. 국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한국형 콘텐츠의 점검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공개된다. 격추당한 헬기에서 탈출해 아군의 구조를 기다리는 ‘서바이벌’ 미션과 장갑차에 탑승해 적진에 침투하는 ‘기동타격’ 미션 등 ‘위페이스’의 핵심 요소인 ‘협동모드(PVE)’의 즐거움을 한층 강화하는 새로운 미션들이 추가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대전모드(PVP)’에서는 빠른 전개가 가능한 작은 시골 마을 배경의 ‘AUL(아울/지역 명)’ 맵을 추가해 보다 긴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동시에 22종의 신규 무기 및 장비를 추가해 장비 선택의 폭을 대폭 강화시켰다.

워페이스의 국내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배 실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정식 오픈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점검과 한국형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보다 면밀히 확인하겠다”며 “오픈 전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 것 플레이하고, 좋은 의견들 많이 전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