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모바게, TCG '라그나브레이크' 출시 예정

일반입력 :2013/02/15 14:43    수정: 2013/02/15 14:47

다음커뮤니케이션과 DeNA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모바일 판타지 카드배틀 게임 ‘라그나브레이크’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출시에 앞서 다음은 사전 등록 페이지를 열고 이날부터 20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브레이크’는 일본에서 크게 인기를 모은 크루즈(CROOZ)의 대표작이다. 천계, 마계, 지상계가 연결된 가상의 세계를 무대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판타지 RPG 장르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세계를 배경으로 수 백 종류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진화를 통해 화려하고 강력해진다.

또한 ‘마테리알’이라는 보물을 모아 나만의 카드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한 세계관은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관련기사

다음-모바게는 ‘라그나브레이크’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회원에게는 레어카드인 소악마 아스타로트를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동현 다음 소셜모바일게임사업본부 본부장은 “한국에서도 카드배틀 게임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높은 수준의 일러스트와 게임성을 가진 ‘라그나브레이크’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많은 분들께 푸짐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