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게임 ‘한자마루’ 이심전심 업데이트 실시

일반입력 :2011/08/01 11:34    수정: 2011/08/01 11:41

김동현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한자 학습 게임 ‘한자마루’가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던전 추가 등으로 진행된 여름맞이 대규모 ’이심전심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65레벨까지 1차 상향되었던 최고 레벨 제한이 최고 75레벨까지 추가 상향 조정 됐으며, 60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던전 5종과 관련 퀘스트가 새롭게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가고 있다.

최고 레벨 던전은 최상위 던전인 ‘습격받은 해저기지’를 비롯해 총 6개의 난이도별 던전으로 구성되며, 최종 보스인 ‘파괴의 흑혈마신’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하위 던전 및 보스몬스터를 모두 클리어 해야 한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기존 난이도 대비 5배 더 강해진 몬스터와 신규 최고 레벨 던전 공략을 위해 무기, 악세서리 등 총 27종의 강력한 아이템도 새롭게 공개 됐다.

‘한자마루’ 이승채 개발팀장은 “신규 콘텐츠에 목말라 했던 고레벨 이용자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고레벨 전용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라며 “앞으로도 신규 이용자에서 고레벨에 이르기까지 레벨별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 추가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