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캐드코리아 "새 솔루션 등 출시 올해 큰 도약"

파트너 초청 행사 개최..."제조 기업에 희망 제시"

컴퓨팅입력 :2019/02/19 14:22

"지더블유캐드코리아(ZWCAD KOREA)는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한 솔루션 기업입니다. 파트너사 여러분과 대한민국 디자인 시장을 바꿔가고 있습니다. 올해 스마트팩토리 지원 사업 등을 강화해 제조 기업에 새로운 희망을 제시하겠습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가 연례 파트너사 초청 행사인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2019'를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었다.

행사에는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총판사와 파트너 및 관계사 200여 곳이 참석했다.

올해가 4년차인 이 행사는 그동안 '파트너 킥오프'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다 올해는 컨퍼런스 형식의 '이노베이션 컨퍼런스'로 변경, 4차산업혁명 관련 외부 전문가를 초청 강연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대표는 회사가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할 전략과 목표를 제시했다.

최 대표는 "국내외 경제가 심상치 않다"고 전제하며 "하지만 제품 기능 및 신뢰도 향상과 레퍼런스 확대로 올해 큰 성장(퀀텀 점프)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미 1200개 건축 토목 설계사무소에 레퍼런스를 만들었다"면서 "한 두 달안에 대형 토목 및 건축사무소를 대상으로 대형 빅딜을 성사시키겠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최 대표는 기존 ZWCAD 뿐만 아니라 3D CAD인 'ZW3D(지더블유 쓰리디)'가 올해부터 지더블유캐드코리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추가됐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기존 ZWCAD와 함께 ZW3D이 합쳐 시너지를 내며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주최한 파트너사 행사가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렸다.

올해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스마트팩토리 지원 사업을 강화하고 교육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또 'ZW3D' 시장 확대를 위해 온라인 콘텐츠 생성과 교재 출간 및 지원센터도 설립한다.

신규 솔루션도 선보인다. CAE(Computer Aided Engineering) 제품인 '지더블유심(ZWSIM)'과 PDM(Product Data Management)을 내놓을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 축하차 참석한 지더블유소프트(ZWSOFT)의 사브리나(Sabrina)는 "우리는 세계 매출이 매년 30% 성장하고 있다"면서 "올해 신제품으로 ZWSIM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선언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이날 성공사례로 한국도로공사가 선택한 모바일 캐드 'ex-CAD'도 소개했다. 이 제품은 사람 손이 닿지 않은 특수 시설물 관리에 유용하다.

또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보다 파트너 친화적인 정책도 발표했다.

이외에 우수 파트너사 시상도 진행됐다. 베스트 파트너상은 삼경엠이 받았다. 이어 베스트 레퍼런스 상은 솔루션코리아가, 베스트 루키 상은 애니어스시스템즈가, LT 부문 베스트 성장 상은 이엠데이타가, 풀(FULL) 부문 베스트 성장 상은 와이앤에스컴퍼니가 각각 수상했다.

관련기사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내년 시상식에는 베스트 세일즈상 수상자에게 아우디TT(Audi TT) 모델을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을 줄 계획"이라고 깜짝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백성욱 한국직업개발원 대표가 '지더블유 캐드 직무 능력 표준 과정'을 주제로, 또 이기훈 쓰리디아이템즈(3DITEMS) 대표가 '4차 산업 혁명 과 미래 직업의 변화'를 주제로,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가 '기업의 빅데이터 활용 전략'을 주제로 각각 강연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파트너사 초청 행사에서 삼경엠이베스트 파트너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