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리 직화반상, 메뉴 개편…한상 차림 출시

유통입력 :2020/06/23 08:53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자사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의 ‘직화반상’이 한층 품격 높아진 배달족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메뉴를 전격 개편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직화반상’은 고기를 사랑하는 육식파 소비자들을 위해 가장 대중적으로 소비되는 삼겹살과 목살을 마늘 숙성하여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직화구이 고기로 구성된 푸짐한 한상차림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총 3종으로, 혼자 먹기에도 아쉽지 않은 ‘든든세트’와 둘이 먹어도 눈치 안보고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푸짐세트’, 온전히 고기에만 집중 가능한 ‘고기만세트’ 등 이다. 이른 더위에 간단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고기 메뉴와 함께 계절마다 바뀌는 식사 메뉴를 메인 구성으로 각종 반찬은 물론 디저트 메뉴까지 함께 제공된다. 또, 개인 취향에 맞춰 간장, 고추장 등 맞춤형 양념 주문도 가능하도록해 서비스의 품격을 높였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김수정 키친사업실 실장은 “‘직화반상’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푸짐하지만 퀄리티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메뉴를 선보이고자 했다”면서 “고기를 사랑하는 육식파 배달족들에게 큰 만족감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푸짐한 고기 양과 시즈널로 변경되는 식사메뉴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을 통해 더욱 폭넓은 주문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