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아이티,언택트 시대 비즈러너 인기 상승

컴퓨팅입력 :2020/06/04 11:58    수정: 2020/06/05 12:03

온더아이티(대표 김범수, 이병구)는 코로나 19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서비스가 떠오르면서 협업플랫폼 비즈러너가 주목받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비즈러너는 협업과 소통을 위한 최적의 협업 플랫폼으로 비대면 업무 수행의 핵심요소인 모바일, 메신저, 메일, 일정관리, 웹디스크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팀 중심의 업무수행을 위한 팀룸을 통해 업무지시, 현황파악, 일정 및 자료공유 등의 팀간 협업 수행이 가능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위자드 방식의 포탈빌더와 그룹웨어/협업/콘텐츠 등 다양한 필수 포틀릿을 제공하고 있어 업무매뉴얼, 상담지식관리, 과제관리, 그룹웨어 등의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협업 업무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멀티테넌트 기술이 적용되어 단일 시스템으로 단독/계열사별 멀티환경도 손 쉽게 구성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도 가능하다.

최근 추가된 전자결재 서비스는 업무에 활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양식 탬플릿이 제공되며, 양식편집기를 통해 별도의 코딩없이 새로운 결재양식도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다. 실무에 활용되는 여러 유형의 결재프로세스도 완벽하게 지원하며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의 연동과 실시간 알림 기능으로 사무실의 PC화면과 동일하게 쉽고 빠른 전자결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비대면 협업을 위한 의사소통 채널로는 웹디스크, 메신저, 게시판, 설문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한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를 넘어선 효율적인 현장업무 수행의 지원도구로의 활용이 가능하다.

이외에 일정관리 기능은 주요 업무 일정에 대한 알림 예약 기능과 전사/부서간 공통 일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비 대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주 52시간에 따른 근태관리 및 자원예약 등의 다양한 부가기능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