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명 돌파

"자체 콘텐츠로 젊은 소비자와 소통"

금융입력 :2020/05/27 11:08

OK저축은행은 페이스북 계정의 팔로워 수가 이달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그간 자체 콘텐츠를 만들어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유해왔다. 각 소셜 미디어의 젊은 소비자에게 기업과 저축은행의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는 게 은행 측 설명이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담은 ‘OK인사이드’, 입출금이 자유로운 OK대박통장을 일상으로 풀어낸 ‘ 하루면 OK’ 등을 연재하고 있다.

캐릭터 '읏맨'을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7일까지 읏맨 쿠키세트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밖에 OK저축은행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도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계정의 경우 단일 영상으로 조회수 1천만 뷰를 달성했고, 지난 1월 구독자 10만명을 확보해 '실버버튼'을 받기도 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필수적"이라며 "공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콘텐츠로 즐거움과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