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뷰티 제품 카드사 20% 추가 할인

유통입력 :2020/05/13 09:32

옥션이 13일 수요일 단 하루 ‘수상한 카드’ 이벤트를 열고 화장품, 향수, 바디, 헤어 등 뷰티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사 20%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상한 카드’는 옥션이 매주 수요일마다 카드사와 협력해 강력한 카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옥션 단독 구성 브랜드 특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주 혜택 카드는 ‘KB카드’, ‘NH카드’ 그리고 ‘씨티카드’다. 해당 카드로 뷰티 상품을 결제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카드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3일 단 하루 ID당 1회에 한해,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인기 브랜드 별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셀퓨전씨 ▲AHC ▲에뛰드 ▲유세린 ▲바닐라코 등 각 브랜드에 따라 최대 25%까지 중복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수요 브랜드딜’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인스턴트 수딩크림 1+1’을 50% 할인한 3만2천원에, ‘AHC 프로쉴드 선스틱+더퓨어 아이크림’을 10% 할인한 2만8800원에, ‘한율 순수 아침 젤클렌저 (200ml)’는 35% 할인한 1만3천원에 판매한다.

옥션 마케팅팀 신동옥 팀장은 “올 여름은 빨리 시작해 길게 지속될 전망인데, 여름철 소중한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수상한 카드’를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의 대표 뷰티제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