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파트너사 납부 기한 연장

컴퓨팅입력 :2020/04/29 12:48

뉴타닉스는 파트너사의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지원하는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NSFAP)’을 29일 발표했다.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은 파트너의 재정적인 유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납부 기한 연장을 지원한다. ‘뉴타닉스 파이낸셜 솔루션(NFS)’을 통해 고객에게 더 향상된 재무 옵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공식 뉴타닉스 리셀러 파트너는 추가 비용 없이 납부 기한이 즉시 연장된다. 공식 뉴타닉스 리셀러 파트너는 뉴타닉스에서 받은 혜택을 그들의 고객에게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재정적 유연성을 지원한다.

이 프로그램은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리셀러 파트너는 뉴타닉스 스페셜 파이낸셜 지원 프로그램 자격을 위해 공식 뉴타닉스 파트너사에게 연락하면 된다.

뉴타닉스 로고

고객은 180일 후지급, 지급 계획 조정, 기존자산 현금화 등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된 뉴타닉스 고객 파이낸싱 조직 및 뉴타닉스 파이낸셜 솔루션을 통해 향상된 재무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뉴타닉스는 추가적으로 7월 31일까지 파트너를 대상으로 무료 인증 시험을 실시한다. 뉴타닉스 파트너 포털 및 가상의 현장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 수업 및 유용한 자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뉴타닉스 월드와이드 세일즈 부문 크리스 카다라스 부사장은 “뉴타닉스는 현재 기업의 위기를 인식하고 있으며, 현금흐름을 완화하고 재정적인 유연성을 확대함으로써 파트너들에게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파트너에 대한 기여를 높이고, 파트너와 고객이 현재 상황 및 환경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의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예의주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