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5성 용병 바토리 새 코스튬 선보여

디지털경제입력 :2020/04/28 14:41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겜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코스튬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의 주인공은 5성 마법형 용병 ‘바토리’로, 이번 코스튬은 월드 아레나 3 시즌 개최지인 프랑스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월드 아레나 시즌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월드 티켓을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악마성 지하 36~40층이 추가됐다. ‘악마성 지하’는 각 층의 모든 도전 조건을 충족해야 ‘고대주화’, ‘명예점수’, ‘다이아’ 등 보상을 지급하는 PVE(Player vs Environment)’콘텐츠로, 기존의 ‘악마성’보다 상향된 난이도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5성 영혼장비 선택권 3장과 골드를 받을 수 있는 ‘3주년 한정 브린이 영혼장비 패키지’와 전설 계약서, 5성 스킬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Enjoy 3주년 패키지’를 상점에서 판매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빛나는 5성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조각미션 이벤트가 2주 동안 진행된다.

더불어 브라운더스트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감사 선물 응모 또한 3회차 진행을 시작한다. 기존 1, 2회차와는 다르게 마지막 회차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급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