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4월 멤버십 온라인 구매 할인 확대”

배달음식·VOD·온라인 강의 할인…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원

방송/통신입력 :2020/03/31 11:17

KT(대표 구현모)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확대를 고려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을 강화한 4월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4월 더블할인 서비스로는 ▲피자 알볼로 30% 할인 ▲더반찬 5천원 할인 등이 제공된다. 피자알볼로의 경우 온라인으로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 또는 포장 서비스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의 경우 2만원 이상 주문 시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신규 가입 시 인기 상품 무료 주문 등의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KT모델들이 멤버십 4월 더블할인스페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사진=KT)

온라인장보기몰 GS 프레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집에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심플리쿡(간편식)과 햇반(12개) 5천원 할인 프로모션도 4월 중 제공된다.

관련기사

KT는 집에서 여가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시즌 유료 VOD 40% 할인(월 1회) ▲올레tv VOD 20% 할인 ▲미디어팩·지니팩 2개월 100% 할인 등도 제공한다. 에듀윌 온라인 자격증 및 공무원 강좌 10% 할인 및 야나두 온라인 영어회화 강좌 20% 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성은미 KT 무선서비스담당은 “이용자들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4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실제로 원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