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봄맞이 애플 제품 이벤트 실시

맥북 프로·맥북 에어·아이패드 등 할인

홈&모바일입력 :2020/03/31 11:27

애플 리셀러 윌리스가 봄맞이 애플 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윌리스는 온라인몰에서 맥북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만원 즉시 할인과 8만원 상당의 foxlab USB-C 허브를 증정하며, Mac 데스크톱의 경우 최대 71만원의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맥북 에어 단종 제품의 경우 최대 39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케어+를 동반 구매할 경우 최대 9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윌리스 온라인몰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할 경우 최대 7만원 즉시 할인과 foxlab 프리미엄 종이질감 보호필름이 제공되며, 애플케어+를 동반 구매할 경우 20%가 즉시 할인된다. 아이폰 구매 고객이 애플케어+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8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정품 케이스를 구매할 경우 15%를 할인해 준다.

애플워치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할인과 애플케어+ 10% 할인을 제공하며, 에어팟과 비츠를 구매한 고객은 무료로 애플케어+를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맥북 프로 고객을 대상으로 8만원 상당의 foxlab USB-C 허브를 증정하며, 애플케어+를 동반 구매할 경우 최대 9만원을 할인해 준다.

아이패드의 경우 모든 아이패드 구매 고객에게 foxlab 종이질감 보호필름을 증정하고, 애플케어+ 동반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구매 고객은 애플케어+ 동반 구매 시 10% 즉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11과 아이폰 11 프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정품 케이스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애플워치와 에어팟 구매 고객은 애플케어+ 동반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비츠 구매 시 애플케어+를 무료로 증정한다.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롯데카드 알뜰 결제로 결제를 진행할 경우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20만원 선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형 제품을 반납한 후 새로운 애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12만원을 추가로 보상하는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