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파이널테스트 성황리에 마무리

게임입력 :2020/03/13 10:45

한빛소프트는 13일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오디션 파이널테스트를 지난 12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퍼즐오디션은 리듬 게임'오디션 IP를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3매치 퍼즐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는 캐릭터마다 14가지 부위별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다. 아이템은 도안을 모아 직접 제작하거나 스타일팩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도안을 보유한 상태에서 미리 착용 후 모습을 확인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의상을 제작분해하거나 멋지게 꾸민 캐릭터를 '스타 콘테스트'에 참가시키면 투표점수 순위에 따라 패션 포인트 등 보상을 획득한다. 이렇게 얻은 패션 포인트로 패션마크 레벨을 올려 라이선스 등급을 올리며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관련기사

한빛소프트는 테스트 마지막 날 재접속률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상위권에 자리한 퍼즐게임 평균보다 2배 이상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테스트 기간 중 이용자가 정성스러운 스크린샷과 함께 후기를 올려주시는 등 열정적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매우 감사드리고 힘이 난다"며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최대한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퍼즐오디션을 출시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