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온라인몰서 구매하면 가입비·위약금 면제

코로나19 대비 온라인 가입 프로모션 진행…이달 말까지 6개월간 추가 할인

방송/통신입력 :2020/03/04 09:52

KT의 알뜰폰 자회사인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이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강화한 온라인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은 직영 온라인 몰에서 가입하는 모든 유심 및 단말 구매자에게 가입비와 배송비, 위약금을 면제해 준다. 서울권에서 정오까지 가입하는 이용자에게는 당일 유심 배송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직영 온라인몰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KT엠모바일은 이달 말까지 ▲실용 맘껏 300M ▲실용 맘껏 2.5G ▲실용 맘껏 4.5G ▲데이터 맘껏 100M+ ▲데이터 맘껏 1G+ 등 5종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6개월간 매월 2천200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 KT 엠모바일이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강화하고 직영 온라인 몰 혜택을 늘린 온라인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KT엠모바일)

사은품도 지급한다. KT엠모바일은 직영 온라인 몰을 통해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은품으로 참치, 스팸 세트를 증정한다. 매일 100명씩을 추첨해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도 추첨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밖에도 모든 가입자에게는 영화, 여행, 쇼핑 등 프리미엄 멤버십을 누릴 수 있는 ‘M 라운지’와 상해보험(5종 중 택 1)을 무료로 제공하고, 제휴 카드 사용 시 최대 1만 7천 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매장 방문 대신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를 위해 직영 온라인 몰 혜택을 크게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