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제19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

일자리창출 기여와 직원역량 강화 부문서

컴퓨팅입력 :2020/02/26 17:04

IT솔루션 전문기업 인젠트(대표 장인수)는 '제 19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일자리창출 기여 부분과 직원역량강화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은 한국SW산업협회, SW공제조합, 연세대 기업정보화연구센터 등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다.

국내 우수 SW기업 발굴 및 시상을 통해 우수 SW기업의 정보를 제공하고 SW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연세대 기업정보화연구센터가 SW기업 평가를 위해 개발한 시스템에 항목별 가중치를 적용하는 방식으로 평가한다.

인젠트는 신규인력 채용 및 직원역 량강화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일자리창출 기여 부문과 직원역량강화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상을 받은 인젠트는 금융권 채널통합시스템 분야 메이저 기업이다. 올해 '클라우드 퍼스트(Cloud First)'전략을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젠트는 그 동안 오픈소스 DBMS플랫폼(eXperDB), 통합연계(ESB), 기업 콘텐츠관리(ECM), 사용자 인터페이스(UI)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를 기반으로 올해는 프레임워크 기반의 솔루션을 통합한 '인젠트 솔루션 플랫폼을 구축, 시장을 공략한다.

관련기사

특히 '인젠트 솔루션 플랫폼'이 클라우드로 원활하게 이전될 수 있도록 기존 고객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시장에 인젠트가 클라우드에 특화된 기업임을 인지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퍼스트'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인젠트 장인수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인젠트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SW)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젠트 본사 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