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조성아, ‘뷰티 꿀팁’ 생방 한다

24, 27일 두 차례 진행

유통입력 :2020/02/24 10:43

11번가(대표 이상호)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와 함께 뷰티 라이브방송을 연계한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방송은 24일 월요일 오후 7시, 27일 목요일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각각 진행되며 11번가 행사 페이지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다.

24일에는 조성아 대표와 방송인 홍진경, 27일에는 락채은 유튜버가 참여한다. 스테디셀러인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에디션'과 자연스러운 민낯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진 '물분크림'을 소개한다. 초보자도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메이크업 팁을 전수해줄 예정이다.

또 사전에 SNS 댓글을 통해 받은 고객들의 질문에 조성아가 직접 답변을 해주는 시간도 마련됐다. 사전질문을 남긴 고객 20명과 이번 행사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고객 10명, 총 30명을 추첨해 5만8천원 상당의 럭키 박스를 제공한다.

24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타임딜'을 통해 24일 방송에 소개된 상품들을 패키지로 판매한다. 11번가 행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로 '슈퍼핏 터치에디션'(2개), '롤앤컬 마스카라', '에이지리페어 에센스', '터치 에디션 파우치', '터치 에디션 미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정가보다 74% 저렴한 3만2천900원이다.

29일까지는 스틱 파운데이션, 대왕쿠션, 물분크림, 베지톡스 클렌저 등 조성아뷰티 인기 화장품들을 판매한다. 30%쿠폰(1천원이상 구매시 최대 1만5천원), 삼성카드사 5% 추가 할인혜택(5천원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을 더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쇼핑에 영상을 더한 'V커머스'(Video Commerce), 뷰티 콘텐츠의 새로운 트렌드인 'GRWM'(Get Ready With Me)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영상 중심의 정보들에 익숙한 밀레니얼, Z세대들을 겨냥했다. 특히 뷰티 방송의 경우 글과 사진으론 설명하기 어려운 화장품 사용법, 실제 발색이나 발림성까지 생생하게 볼 수 있어 고객들이 구매를 결정하는 데에 더욱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 담당은 "인기 유튜버와의 콜라보로 생생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흥미롭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화장품 온라인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앞으로도 젊은 온라인 고객들을 겨냥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