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두 번째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 영상 유출

홈&모바일입력 :2020/02/03 10:16    수정: 2020/02/03 16:26

삼성전자의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유출됐다. 삼성은 오는 1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하는 언팩 행사에서 두 번째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을 공개할 예정이다.

IT매체 더버지는 2일 모바일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유명 IT 트위터리안 벤 겐스킨(Ben Geskin)이 트위터를 통해 갤럭시Z 플립의 모습으로 보이는 짧은 영상 (▶자세히 보기)을 게시했다고 보도했다.

유명 IT 트위터리안 벤 겐스킨이 트위터를 통해 갤럭시Z 플립의 모습으로 보이는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트위터 영상 캡쳐)

공개된 영상은 갤럭시Z 플립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 지를 보여준다. 하지만, 해당 제품에 초박형 유리(UTG) 디스플레이가 사용됐는지 확인할 수 없다. 더버지는 이 스마트폰이 주머니나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을 갖췄다고 평했다.

관련기사

삼성 갤럭시Z 플립은 작년에 선보인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보다 화면이 작을 것으로 예상되며, 오는 6일 출시되는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과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Z 플립은 화면 양쪽을 접는 갤럭시 폴드와 달리 6.7인치 화면을 수직으로 접는 폴더블폰으로, 6.7인치 화면을 갖출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 자세히 보기 링크는 지디넷코리아 기사 원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