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코오’, 매트리스 5종 출시…"가격 거품 無"

동일 스펙 매트리스의 1/3 가격에 출시

중기/벤처입력 :2019/10/07 08:46

수면 스타트업 몽류당의 수면 전문 브랜드 ‘코오(co-oh)’가 가격 거품을 걷어낸 메모리폼 매트리스 5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코오’는 고사양의 메모리폼을 소재로 한 3~40만원대의 엔트리 버전 2종(슈퍼싱글/퀸)과 7~80만원대의 프리미엄 버전 3종(슈퍼싱글/퀸/킹) 등 모두 5종의 매트리스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코오’ 매트리스는 동일한 스펙의 대형 브랜드 제품 대비 절반 이하 가격 수준이다.

최근에 ‘코오’는 에그 베개, 220cm 롱 매트리스 등 수면과 관련한 고사양 및 비규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바 있다.

관련기사

‘코오’는 지난달에 대형 침대 제조사들이 규격화시킨 200cm 사이즈의 매트리스 보다 20cm 더 길어진 220cm의 ‘롱 매트리스’를 와디즈를 통해 출시했다. 또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현대모비스 농구단의 공식 ‘숙면 파트너’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키도 했다.

‘코오’의 홍경표 상품 총괄은 “대형 브랜드사가 주도해온 생산자 중심의 수면 시장에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불필요한 가격 거품을 걷어내는 등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를 되찾는데 힘쓸 계획”이라며, “내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든다는 깐깐한 원칙으로 합리적인 제품을 제안하는 숙면 파트너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