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흡입+물걸레' 로봇청소기 출시

일반입력 :2019/07/22 11:24    수정: 2019/07/22 13:48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흡입 청소와 동시에 물걸레 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클레보 최초로 물통이 부착된 물걸레 기능이 탑재돼 흡입과 걸레, 그리고 흡입+걸레 기능이 쓰리-인-원(3-in-1)으로 가능하다. 원하는 물양을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를 동시해 작동할 수 있어 먼지청소에 최적화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5가지 청소모드로 실내환경에 맞는 맞춤형 청소를 선택할 수 있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 이미지.(사진=유진로봇)

특히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 앱(Wi-Fi APP)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이로(Gyro) 센서로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장애물을 피해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됐으며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소파나 침대 밑 청소가 쉽다.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주행한다. 제품은 아이클레보 공식몰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유진로봇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약 한 달 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이클레보 지니 구매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동일한 제품을 1+1으로 증정하고 선착순 200명에게는 세척과 살균이 가능한 3M 크린스틱 1년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사용후기 게재시 필터와 걸레를 추가 증정하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