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스타트업 헥슬란트, STO 컨설팅 사업 강화

중국 암호화폐 프로젝트 평가업체와 업무협약

컴퓨팅입력 :2019/05/03 19:06

블록체인 기술 업체 헥슬란트(대표 노진우)는 중국 암호화폐 프로젝트 평가업체 스탠다드컨센서스와 '블록체인 기술 협업 및 증권형토큰공개(STO) 컨설팅 사업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육성 ▲기술 지원 ▲증권형 토큰 발행 ▲상장 컨설팅 ▲자금 모집 등 STO 서비스의 프로세스 전반에서 협업을 추진한다.

헥슬란트가 중국 암호화폐 프로젝트 평가업체 스탠다드컨센서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헥슬란트는 블록체인 기술회사로 현재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 토큰뱅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 블록체인 프로젝트 액셀러레이팅과 스마트컨트랙트 개발 및 검증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스탠다드컨센서스는 VC/PE, 금융권, 전략 컨설팅 및 블록체인 기술 개발 배경이 있는 인력으로 구성된 글로벌 블록체인 평가 기관이다. 거래소와 투자기관을 대상으로 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신용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TO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협력의 첫 단계로 양사는 서로의 연구 보고서를 플랫폼에 공유하고 투자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와 의견을 제공하기로 했다. 스탠다드컨센서스 투자 분석 보고서와 신용 평가 등급 결과는 헥슬란트가 운영하는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 토큰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헥슬란트 관계자는“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STO 프로젝트 엑셀러레이팅 사업을 더욱 완성도 있게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