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해법에듀, ‘실용중국어 현장편’ 출시

“여행 앞둔 중국어 초보자에 적합”

인터넷입력 :2019/04/29 16:09

천재교육(회장 최정민) 계열사 해법에듀가 30일 해법중국어 신간인 '실용중국어 현장편'을 출시한다.

천재교육이 이번에 출시하는 실용중국어-현장편은 중국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중국어 초보자를 위한 교재다. 중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중국어 표현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3단계로 구성된 말하기 연습이 반복학습을 지루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특히 여행 중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 별 회화 표현과 어휘가 수록돼있어, 중국어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예시 문장에 단어만 교체해 문장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중국 여행을 앞두고 중국어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관련기사

또한 중국 여행 시 유용한 표지판 읽기를 비롯해 최신 중국어 어휘와 중국문화 내용도 함께 수록돼 있다. 언제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핸디북도 제공해 여행 시 더욱 요긴하게 사용 가능하다.

해법에듀 중국어사업단 곽영희 단장은 " 최근 중국여행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중국어 교육에 대한 바람도 커지고 있다는 점을 확인, 이 같은 트렌드를 고려해 이번 신간을 출간하게 됐다"며 "중국 여행 예정자들에게 특화된 이번 신간을 활용해 보다 쉽고 효과적인 중국어 학습으로, 여행지에서 더 많은 것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