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지도, 생생한 독도 보여준다

7월 촬영한 독도 사진 업데이트

인터넷입력 :2017/08/14 14:19

네이버는 14일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라도 독도의 풍경을 보다 생생하게 볼 수 있도록, 독도 지역에 대한 거리뷰 서비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사용자들은 업데이트된 네이버지도 거리뷰 서비스를 통해 올해 7월 촬영된 독도의 최신 풍경들을 마치 직접 걸어 다니거나 배 위에서 보듯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낙석 등으로 쉽게 가볼 수 없는 독도 내부의 모습까지 고스란히 거리뷰에 담아냈다.

네이버지도가 14일 독도 지역에 대한 거리뷰 서비스를 업데이트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반인이 접근하기 어려운 독도 인근의 수중 풍경과 기암절벽이 가득한 섬의 풍경 역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됐다. 2011년 촬영된 독도의 거리뷰 풍경과 비교해 볼 수도 있어, 독도의 변화된 모습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도 있다.

관련기사

네이버는 이번 독도 지역에 대한 거리뷰 업데이트를 계기로, 사용자들에게 대한민국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층 더 가깝게 전달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24일에는 죽도, 관음도, 울릉도의 관광 명소에 대한 거리뷰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지도는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라도 대한민국 곳곳의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거리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실내뷰 기능을 활용해 야구장 내부 좌석배치도를 확인하거나 항공뷰 도보뷰를 이용해 강원도 목장, 유적지 등 지역명소도 한눈에 파악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