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제이와 미스틸테인 개편

게임입력 :2016/04/07 16:55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클로저스의 검은양팀 제이와 미스틸테인 캐릭터를 개편한다고 7일 밝혔다.

클로저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이와 미스틸테인의 기본 공격 및 대미지, 사거리 등을 개선했으며, 스킬 사용 속도를 높이는 등 전반적인 능력치를 상향 조정했다.

이와 함께 제이는 스킬 특성을 물리와 마법 공격력에서 오직 물리 기반으로 변경한다. 미스틸테인은 패시브(자동사용) 스킬 마창과 핵심 스킬인 결전기를 개선하는 등 몬스터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스킬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조작 난이도를 조정했다.

클로저스 캐릭터 개편.

넥슨은 캐릭터 개편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이, 미스틸테인 캐릭터로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웨딩 3성 C타입 풀세트(15일권), 클로저 스킬 자율훈련 15일 계약권, 마왕의 잔(70개) 등을 계정당 1회 지급한다.

관련기사

캐릭터에 상관 없이 주말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이리나의 비상하는 위광 3성(7일), 강화 어댑터 통돌이(2개), 외부 차원의 초월 모듈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도 선물한다.

넥슨은 제이와 미스틸테인 캐릭터로 던전을 클리어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나이의 크로스 반지를 제공한다. 이를 모으면 요일 던전 코스튬 랜덤 상자, 상남자의 헤어 1성 랜덤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