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사방에서 볼 수 있는 영상회의 솔루션 공개

컴퓨팅입력 :2015/10/21 10:53

폴리콤이 새롭게 선보인 리얼프레즌스 센트로
폴리콤이 새롭게 선보인 리얼프레즌스 센트로

폴리콤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협업 솔루션 5 종과 비즈니스 미디어 전화기 1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협업 솔루션은 리얼프레즌스 트리오, 리얼프레즌스 센트로, 리얼프레즌스 데뷰, 리얼프레즌스 미디어라인, 컨시어지로 5가지다.

그 중 리얼프레즌스 센트로는 회의 참석자들이 사방에서 서로를 볼 수 있게 설계된 협업 솔루션이다. 회의실 중앙에 배치된 스크린은 참가자들의 회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4개의 내장 근접 센서 통해 발언자의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360도 카메라가 발언자를 정확하게 상대방에게 보여준다. 터치 스크린을 통해 사용자가 언제든 쉽고 회의를 시작할 수 있게 했고, 다양한 기기와 무선 페어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얼프레즌스 트리오는 멀티 포인트 컨퍼런스 폰을 음성, 컨텐츠 공유, 영상 시스템으로 변환하여 팀 환경에 최적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리얼프레즌스 데뷰는 작은 회의실 환경과 제한된 IT 자원을 가진 중소기업에서도 엔터프라이즈급 고품질 영상 협업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쉬운 설치와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노이즈블록 기술과 팬, 틸트, 줌 카메라, 1080p의 해상도, 컨텐츠 공유 등이 지원돼 가격 대비 뛰어난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리얼프레즌스 미디어라인은 다양한 업무 환경을 위한 일체형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솔루션으로 비싼 비용을 들여 협업 솔루션을 설치하지 않아도, 기업 전반에 걸쳐 일관된 협업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컨시어지는 개인PC와 스마트폰 등의 개인용 기기를 폴리콤 솔루션에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이다.

관련기사

폴리콤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와 연동돼 음성 서비스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미디어 전화기도 함께 서보였다.

폴리콤 사장 겸 최고 경영자인 피터 리브(Peter Leav)는 “폴리콤의 25주년을 기념하여, 우리는 ‘진정한 휴먼 콜라보레이션(Human Collaboration)의 실현’ 이라는 폴리콤의 비전을 달성해나가기 위한 커다란 도약을 하고 있다”면서 “폴리콤의 25주년을 기념하여 우리가 보여드리는 것은 단순한 협업 솔루션이 아닌 폴리콤이 그리는 미래 업무 환경의 모습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