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용 아웃룩 앱 출시

일반입력 :2015/04/28 12:19

아웃룩에서 팀뷰어의 채팅, 화상 통화, 프레젠테이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팀뷰어용 아웃룩 앱'이 출시됐다. 새로운 기능은 오피스365 아웃룩과 기존 아웃룩 사용자에게 모두 제공된다.

아웃룩과 팀뷰어가 통합되면서 사용자들은 프로그램을 전환할 필요 없이 아웃룩에서 바로 이메일 수신자나 발신자와 즉각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됐다.

팀뷰어 아웃룩 앱은 사용자가 아웃룩 안에서 팀뷰어 연락처에 직접 접근하고, 상대방의 온라인 상태를 파악해 채팅, 화상 통화, 프리젠테이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제공한다.

관련기사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에반젤리스트 이사 겸 이사회 멤버인 피터 재거는 “미래에는 어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사용하는 지에 상관 없이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하는 서비스가 필요하게 될 것이라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팀뷰어는 프로그램 전환 없이 두 개의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팀뷰어의 코르넬리우스 브루너 제품 관리 총괄은 “팀뷰어는 다른 서비스와의 경계를 넘어서 팀뷰어의 특징을 강화해 커뮤니케이션을 편리하게 하고 변화무쌍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아웃룩과의 완벽한 통합으로 프로그램 사용이 더욱 더 유연해지고 작업 시간도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