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더코리아, ‘O2O&구독형 서비스’ 최신 정보 알려준다

애드저스트와 24일 웨비나 진행

인터넷입력 :2020/11/10 18:10    수정: 2020/11/11 16:43

인사이더 코리아는 디지털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2020년 O2O((Online-to-Offline) 산업 & 구독형 서비스 시장의 디지털 전환' 웨비나를 이달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인사이더와 마케팅 성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 업체 애드저스트가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O2O 산업 & 구독형 서비스 시장의 디지털 전환에 대한 웨비나의 내용은 ▲O2O 산업의 현황 ▲구독형 서비스 시장의 성장 ▲O2O & 구독형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 ▲O2O & 구독형 서비스 앱 등으로 구성된다.

인사이더 코리아

이진우 인사이더 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국내 O2O 서비스 시장규모가 2.9조원으로 추산됐다”며 “구독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또한 다양한 산업에서 주목받고 있는데 실제로 전 세계 1만3천명의 성인 중 71%가 이미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이들 중 74%는 앞으로 더 많은 서비스를 구독할 것이라고 답했다. 소비자들이 변하고 있는 만큼 기업들은 O2O 서비스와 구독서비스 시장에 대해 고민해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장준경 애드저스트 코리아 지사장은 “디지털 전환은 2020년을 대표하는 키워드가 된 만큼 굉장히 중요한 비즈니스 전략”이라면서 “디지털 마케터라면 갖고 있을 고민들을 인사이더와 애드저스트에서 함께 풀어가고자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웨비나를 통해 O2O & 구독형 서비스에 대해 알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웨비나 신청은 이벤터스, 인사이더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