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

게임입력 :2020/02/27 16:20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서버 오픈과 동시에 2주간 ‘R2DAY’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경험치 상승량이 대폭 증가해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다음 리부팅 전까지 ‘통합보급센터’도 열린다. 캐릭터 생성일을 기준으로 28일동안 매일 출석 보상이 지급된다. 7일, 11일, 14일, 21일, 24일, 28일 보상 지급 시점에 특정 레벨 이상에 도달할 경우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캐릭터 강화의 필수 요소인 장신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하면 ‘공간이동 반지’를 지급한다.

또한 ARS인증에 가입된 계정의 캐릭터가 생성 후 100일이 경과된 시점에 95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텔레포트 조종반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서번트 레벨을 95 레벨을 달성해도 별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다음 달 19일 기준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 클래스 별 선착순 5명에게 ‘강화된 태양의 장신구’를 차등 지급하며, 캐릭터의 달성 레벨 구간에 따라 ‘이계의 악세사리 상자’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R2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 상대적으로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비정기적으로 초기화를 진행해 반복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웹젠은 ‘R2’의 ‘리부트 서버’의 초기화를 진행하고, 다음 초기화에 이르기까지 ‘WAVE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회원들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독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