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블록체인산업 최고경영자과정 신설

컴퓨팅입력 :2020/02/07 15:50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경제 시대를 선도할 경영자 양성을 목표로 '블록체인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을 신설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 기술, 블록체인이 만드는 새로운 기회'를 주제로 진행된다.

블록체인 기술과 구현사례뿐 아니라 법제도, 콘텐츠, 클라우드, 디지털화폐, 자산거래소, 정보보안 등 주요 이슈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또한 부산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에서 추진중인 금융, 관광, 물류, 재난 부문에서 검토중인 다양한 기반기술과 미디어, 교육 분야에서의 블록체인 플랫폼 운영사례도 공유한다.

강사로는 ▲전하진 시티 플랜 대표 ▲박재현 람다256 대표 ▲이정민 김앤장 변호사 ▲노태석 금융위원회 정책관 ▲어준선 코인플러그 대표 ▲이보경 코인원 부대표 ▲김정혁 서울사이버대학 교수 ▲고영진 한국거래소 실장 ▲김상환 부산은행 부장 등이 참여한다.

과정은 오는 4월 2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6월 25일까지 총 12주간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선정릉역에 위치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번 과정은 에듀블록, 한국블록체인평가 공동주관으로 진행되며 과정 수료시 총장 명의 수료증과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이 부여되고 다양한 네트워크 활용이 가능하다.

수강신청은 오는 3월 31일까지며,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