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출시 공식 확인

홈&모바일입력 :2020/02/05 10:11    수정: 2020/02/05 17:31

삼성전자의 차세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출시가 공식 확인됐다.

미국 IT매체 씨넷은 4일(이하 현지시간)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출시가 공식 확인되었다며, 애플 앱 스토어에도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용 앱이 등장했다고 보도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갤럭시S20 플러스와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 사전 예약 주문자에게 무료로 제공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사진=에반블라스)

새로워지는 갤럭시버즈 플러스는 작년 모델과 비교해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배터리 용량이 늘어 배터리 수명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애플 에어팟 프로의 주요 기능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채택되지 않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관련기사

애플 앱스토어에 등장한 갤럭시 버즈 플러스 모바일 앱

4일 삼성전자 대변인은 "곧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모바일 앱을 통해 "iOS 사용자들도 이동 중에 최적의 사운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애플 앱 스토어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플러스 앱 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새로운 갤럭시 버즈 플러스 앱은 아이폰7 이상, iOS 10 이상에서 작동한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오는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 언팩2020'에서 갤럭시S20 시리즈와 갤럭시Z플립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 신제품 정보로 유명한 트위터리안 에반 블라스(@evleaks)는 최근 삼성전자가 갤럭시S20 플러스와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 사전 예약 주문자에게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기본 모델인 갤럭시S20에는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