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캐시리플렛, 전국 골프존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컴퓨팅입력 :2020/02/04 10:52

FNB캐시리플렛(FNB프로토콜)은 스크린골프 브랜드 ‘골프존’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FNB캐시리플렛은 골프존과 공동으로 ‘FNB캐시리플렛 KB국민카드’ 출시 기념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은 골프존파크 가맹점 운영 및 골프존 시뮬레이터 전문 기업으로 현재 전국 4천900여개의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골프존 시스템을 사용 중이다.

FNB캐시리플렛은 블록체인 리워드 앱과 매장 방문 유도형 AR 광고플랫폼을 운영중이다. 사용자에게 게임과 영상콘텐츠 제작/업로드에 대한 리워드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리워드를 광고주 매장에서 사용하게 해 매출을 향상시킨다.

소셜커머스 티몬, 위메프 등에서 캐시리플렛 앱에서 현금처럼 쓰는 FNB페이 통합상품권(전국 GS25편의점 등)도 판매했다.

FNB캐시리플렛과 골프존의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연습장 ‘스톤게이트CC’ 코스 이용 시 참여 가능하다. 18홀 중 6개 홀 200M 지점에 출현되는 오브젝트 풍선(FNB캐시리플렛 심볼)을 3회 맞추면 성공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당첨자 선착순 500명에게 FNB페이 1만점( 100명), 영웅본색 뮤지컬 티켓(1인 2매 100명), 대리운전권 3만원(300명)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해당 이벤트 프로모션은 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다.

FNB캐시리플렛은 지난달 31일 출시한 ‘FNB캐시리플렛 전용 KB국민카드’ 신용카드 발급 시 FNB페이 1만점(체크카드 5천점)을 리워드(발급 후 1회 사용 시) 보상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