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교육박람회에 AI수학·영어 출품

16~18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넷입력 :2020/01/09 12:59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가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교육부 산하 한국교육녹색환경연구원과 엑스포럼이 주최하는 행사다. 교육산업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교육전문 종합 박람회다.

올해는 '교육이 미래다'를 주제로, 미래교육의 트렌드와 교육 혁신을 위한 기술과 제품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교육 분야 최대의 네트워킹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그룹 계열사인 아이스크림미디어와 함께 '아이스크림 홈런', '클래스키', '뚜루뚜루'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AI분석 기술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하겠다는 계획이다. 박람회 부스 중앙에 '홈런 AI타워'를 세우고, 현재 서비스 중인 '홈런AI생활기록부'와 올해 출시를 앞둔 '홈런 AI수학', '홈런 AI영어' 서비스까지 공개한다.

홈런 AI수학은 학습 태도, 역량, 성취도를 평가하는 '홈런 AI수학 진단검사'를 통해 개인별 학습 성향 분석과 맞춤 코스 설정해주는 맞춤형 수학 서비스다. 강점은 더 강하게, 약점은 빠르게 보완하여 균형 있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홈런 AI수학 진단검사'를 박람회 현장에 맞게 간소화해 선보일 예정으로, 박람회 기간 동안 홈런 부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홈런 AI수학과 함께 선보이는 '홈런 AI영어'는 개인별 학습 수준에 맞춰 AI학습기 '호밍'과 대화하며 인터랙티브하게 공부할 수 있는 영어 학습 서비스다. 최신 AI 기술을 탑재해 실시간 대화 및 학습이 가능한 AI학습기 호밍 역시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홈런 학습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던 '홈런 프렌즈 굿즈'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오프라인 판매된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신아름 마케팅팀장은 “아이스크림에듀는 초등 스마트 홈러닝 서비스를 시작한 에듀테크 선두 기업”이라며 “누구보다 앞선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