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7일 '편리&홈' 특집전 진행

총 4개의 솔루션 프로그램 방송

유통입력 :2020/01/06 09:50

NS홈쇼핑은 7일 밤 8시 40분부터 4시간 동안 '편리&홈' 특집을 방송한다고 6일 밝혔다.

'편리&홈' 특집전은 편리함이 프리미엄의 요소가 된 트렌드와 홈 리빙상품의 조합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한 홈생활을 위한 맞춤 설계를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NS홈쇼핑은 생활가전부터 가구,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까지 총 4개의 솔루션 프로그램을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밤 8시 40분부터 주방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휴렉 음식물처리기'를 방송한다.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전문 기업으로 생산부터 설치, AS까지 모두 직접 관리하기에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밤 9시 40분부터는 58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를 방송한다. 최근 매트리스 및 침대 사업을 넘어 종합가구 렌탈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명품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다음으로 밤 10시 45분 에는 생활가전 렌탈사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쿠쿠'를 방송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비데 등 '청정 생활가전'으로 불리는 쿠쿠의 인기 렌탈 가전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끝으로 밤 11시 55분에는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 '대명 아임레디'를 방송한다. 대명 소노그룹의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별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 가능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다.

관련기사

이날 특집전 방송에서는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2020년 새해 기념 황금복주머니(3.75g)' 총 2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각 상품별로 2개에서 8개까지 달라지는 추첨 경품의 수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방송을 보고 상담 예약만 남겨도 편리한 홈생활을 위한 컨설팅을 받고, 황금복주머니의 행운 기회까지 드린다"라며, "편리&홈 특집전을 통해 2020년 새해부터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