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바네사베라 신규콜렉션 출시

14K 진주컬렉션 '더유난희'서 방송

유통입력 :2019/12/31 11:40

태광그룹 계열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는 31일 ‘The유난희’ 프로그램에서 바네사베라 신규콜렉션인 ‘바네사베라 14K 리얼바로크 진주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네사베라 14K 리얼바로크 진주컬렉션’은 일반적인 구형이 아닌 불규칙적인 모양의 천연진주인 리얼바로크 진주와, 섬세하게 짜여있는 14K 솔리드 체인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쇼호스트인 유난희씨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제작됐고, 16년 넘게 주얼리 제품을 직접 제조 및 판매해온 주얼리 제조사 '성은주얼리'의 검증된 노하우와 한미보석감정원의 깐깐한 감별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보증한다.

관련기사

‘바네사베라 14K 리얼바로크 진주컬렉션’은 리얼진주 목걸이와 귀걸이 그리고 팔찌의 진주 세트와 추가로 코인 클립체인 목걸이와 귀걸이 그리고 팔찌, 사은품으로 리얼 바로크진주 반지를 포함하여, 총 10종으로 제공된다. 이 제품은 31일부터 쇼핑엔티의 ‘The유난희’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가는 23만9천원이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이번 ‘바네사베라 14K 리얼바로크 진주컬렉션’은 기획부터 제품의 아름다움과 품질을 높이는데 많은 공을 들였으며, 앞으로도 ‘바네사베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고객의 아름다움을 빛낼 수 있는 제품들을 론칭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