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현실세계 소환된 '브롤스타즈'를 만나다

[지디가간다]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 가보니

인터넷입력 :2019/12/21 09:00    수정: 2019/12/21 17:13

라인프렌즈 브라운이 엘 프리모 가면과 셀리가 그려진 벨트를 착용하고 비장한 표정으로 포즈를 잡습니다. 항상 시크하게 사탕을 물고 있는 레온은 샐리 후드티를 입었네요. 이 귀여운 캐릭터들의 실제 모습은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바로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에 준비돼 있습니다.

라인프렌즈는 브롤스타즈 IP의 공식 라이선스권을 획득해 전세계 최초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3일 유튜브에 공개된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캐릭터는 브롤스타즈와 라인프렌즈 각각의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조회수 250만회를 넘기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의 최애 브롤러는 누구인가요? '지디가간다' 팀 김민선 기자와 안희정 기자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에 직접 가봤습니다.

20일 오전 10시 30분. 전세계 최초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시간입니다. 이미 팝업스토어가 열리기 전 부터 다양한 브롤러 캐릭터를 구매하기 위해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습니다. 학생부터 직장인, 손자-손녀 선물을 위해 방문한 조부모까지 연령대가 다양합니다.

팝업스토어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과, 캐릭터 피큐어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스토어에 입장하기 전 직원이 나눠주는 팜플렛에는 판매되는 상품이 모두 나와 있습니다. 이 중 구매를 원하는 상품에 체크를 하고, 카운터에서 결제를 합니다. 포토존에서 여러 체험을 하는 동안 결제한 물건이 준비되면 픽업대에 가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콜라보를 통해 재탄생한 ‘엘 브라운’, ‘샐리 레온’, ‘레너드 칼’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가 재해석해 만들어진 브롤스타즈 캐릭터 제품도 있습니다. 브롤러보다 더 동글동글하고 귀엽게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네요.

특히 포토존은 브롤스타즈 속 게임 배경을 완벽히 구현해 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습니다. 스토어 내부에는 '파이퍼'와 '니타', '크로우', '스파이크'가, 야외 광장에는 '니타', '니타곰', '프랭크' 등 3m 정도 되는 캐릭터 피규어들이 전시돼 있었습니다. 사진 촬영이 필요하면 직원에게 요청하면 됩니다. 직원들이 포토존에 준비된 총과 니타곰 모자를 권해주기도 하네요.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관련기사

팝업스토어는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여기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1월 16일부터 라인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선점하고 싶은 나만의 브롤러가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아 품절될 수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