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브이티스트렙과 전략적 협약 체결

고객에 '엑스퍼디비' 보다 효과적으로 공급

컴퓨팅입력 :2019/12/03 18:38    수정: 2019/12/03 18:47

인젠트(대표 정성기)는클라우드 솔루션 전문 업체 브이티스트렙과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인젠트는 국내 고객들에게 자사 솔루션 '엑스퍼디비(eXperDB)'를 보다 효과적으로 공급하고, 오픈소스 DBMS 플랫폼 수요에 보다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근 이 회사는 오픈소스 DBMS 기반의 통합 데이터 플랫폼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협약을 시작으로 인젠트는 파트너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 브이티스트렙과의 협력을 통해 IT솔루션 공급업체들이 보다 다양한 시장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정성기 인젠트 대표는 "인젠트의 미래 먹을거리로 기대를 받고 있는 오픈소스 데이터 플랫폼 사업은 가장 진보적이며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오픈소스 DBMS PostgreSQL 기반의 데이터 플랫폼"이라며 "DBMS 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모니터링과 데이터 암호화, GUI 형태 통합 운영 관리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플랫폼 내에서 모두 제공하는 진화된 데이터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정 대표는 "브이티스트렙은 인젠트의 오픈소스 DBMS 기반의 통합 플랫폼 시장확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전개하는데 중요한 파트너"라며 "더 많은 솔루션 공급업체로 협력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성기 인젠트 대표(오른쪽)가 한창해 브이티스트렙 대표와 협약을 맺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