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제 14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오픈소스 DB 플랫폼 소개

컴퓨팅입력 :2019/11/25 22:44

인젠트(대표 정성기)는 지난 22일 열린 '제 14회 공공기관 솔루션마켓'에 참가해 자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인젠트는 오픈소스 DBMS플랫폼·통합 연계(ESB)·기업 콘텐츠 관리(ECM)·사용자인터페이스(UI)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공공솔루션 마켓'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법무부, 문화체육관광부 등 정부의 내년도 정보화 사업 계획을 미리 청취할 수 있는 공공 부문 정보화 사업 설명회다.

행사에서 인젠트는 세션 발표를 통해 인젠트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발표했다. 또 전시부스를 마련, 오픈소스 DBMS 플랫폼과 EAI 및 ESB 통합 솔루션을 소개했다.

안필용 인젠트 상무가 '제 14회 공공기관 솔루션마켓'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특히 인젠트는 행사 부스에서 자사의 오픈소스 DBMS 플랫폼 '엑스퍼디비(eXperDB)'가 보유한 △통합모니터링 △통합 운영관리 콘솔 △실시간 데이터 전송 △보안 등의 기술 체험 기회를 제공, 관람객의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200개 이상 공공기관에서 검증한 인젠트의 ESB 및 EAI 연계솔루션 '이크로스(eCross)'는 전국적인 사업수행 및 기술지원 역량을 보유하고 있고 △차세대 행정시스템 구축 △내부채널 통합관리시스템 고도화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연계 이슈 해결 경험도 갖고 있다.

관련기사

정성기 인젠트 대표는 "최근 지자체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제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분야에 인젠트 제품들이 도입되고 있다”며 "공공 솔루션마켓을 계기로 앞으로도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를 늘릴 겠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2000년 설립한 인젠트는 국내 금융권 채널 통합 시스템 점유율 1위 솔루션 전문IT 기업"이라며 "올해 비욘드 DX(Beyond DX)와 솔루션& 서비스 프러바디어를 신성장 비전으로 발표,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젠트 관계자가 공공솔루션마켓 전시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자사의 오픈소스 DBMS 플랫폼을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