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120명 제주 편도항공권 ‘0원’

블랙프라이데이 기념...12월1일까지 접수

중기/벤처입력 :2019/11/25 08:53

트래블 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제주항공과 함께 총 120명에게 무료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출발하는 제주도 편도 항공권을 증정하는 '제주 0원 대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금일부터 12월1일까지 모바일앱과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가입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120명은 12월23일 오후 김포-제주 행 비행기를 무료로 이용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제주도에서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이리얼트립은 제주도 카멜리아힐, 버스투어, 요트투어 등 스테디셀러를 포함해 타자기 체험과 감귤 따기 체험 등 이색 투어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제주도 내 다양한 호텔과 숙박시설을 최대 15%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은 항공권 실시간 최저가 검색 서비스를 통해 타사 대비 최대 7% 할인을 비롯 전세계 100만 개 숙소 특가 서비스 등을 진행 중에 있다. 또 회원 모두에게 최대 5만원까지의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항공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마이리얼트립'만이 보여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구상해 진행 중"이라며 "국내 항공 서비스와 협업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더 많은 경험을 드리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은 국내 항공사와의 상시적 협업을 통해 동남아, 마카오 대만 등의 왕복 항공권을 10만원대 부터 특가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