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미국·유럽·중동에 클라우드 NAC 공급

미국 법인 설립 이후 첫 레퍼런스…금융·지자체·글로벌 기업 고객 확보

컴퓨팅입력 :2019/11/22 14:42    수정: 2019/11/22 14:42

보안 기업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글로벌 시장에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접근제어(NAC)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21일 밝혔다.

NAC 경쟁사가 많고 IT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미국에 NAC를 처음으로 공급하고, 이와 동시에 유럽과 중동까지 여러 글로벌 시장에서 레퍼런스를 확보한 점을 강조했다.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금융기관 A사는 급변하는 금융 IT 환경에 대응하고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다양한 단말의 가시성 확보와 보안 정책 준수를 위해 지니언스 제품을 선택했다. 클라우드 기반의 구독 방식과 신속하고 정확한 보안 위협 탐지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소재 지방자치단체 B는 전 IT망에 지니언스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 지자체는 지니언스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체험 버전을 시작으로, 지니언스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들을 경험 후 구독 방식으로 도입했다. 구독 방식의 특성상 기존 환경 변화 없이 바로 도입해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최종 구매까지 이끌었다.

유럽 시장에서는 전 세계에 지사를 둔 네덜란드 기업 C사, 중동의 D 보험사가 지니언스 제품을 도입했다.

관련기사

지니언스는 지난 2016년 미국 법인 설립 초기 클라우드 기반의 NAC를 통해 중소기업(SMB) 시장을 (SMB) 시장을 공략 대상으로 설정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철저히 현지 고객 중심으로 온라인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각 국가와 산업군의 NAC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등 IT 환경 변화에 따라 다양한 단말의 증가로 관리의 어려움과 관리되지 않은 단말의 잠재적인 보안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해결해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에 가속도를 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