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 업종별 채용 '석세스 포럼' 개최

각 기업 인사 담당자 100여명 참석....7일에도 롯데타워서 열어

컴퓨팅입력 :2019/11/06 09:53

마이다스아이티(대표 정승식)가 주최한 업종별 맞춤형 채용전략 포럼 '마이다스 석세스 포럼(MIDAS SUCCESS FORUM)’이 5일 롯데타워 31층에서 열렸다. 각 기업의 인사 담당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7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마이다스 석세스 포럼'은 인재와 기업 성장을 위해 개최한 채용전략 포럼이다. 기업 규모와 필드 특성에 따라 채용 현황과 전략은 다른데, 이번 포럼에서 이틀간 6개 업종별 대표 기업이 발제, 각 기업의 채용 현황과 계획을 공유했다.

첫날인 5일에는 에스케이엔카닷컴의 연승원 파트장이 20년 동안 중고차 유통 시장에서 일등을 유지할 수 있었던 인재확보 비결과 검증 노하우를 발표, 시선을 모았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업종별 맞춤형 채용전략 포럼인 '마이다스 석세스 포럼’을 5일 롯데타워에서 개최했다.

또 글로벌 넘버1(NO.1) 대표기업 코스맥스BTI 윤상윤 팀장은 글로벌 기업의 인재 확보 전략을 소개했다.

웰크론 그룹 위성일 상무는 개발, 물류,영업 등 다양한 직군에서 최적의 인재를 선발하는 데이터 기반 채용 전략을 이야기했다.

3개사 발표 외에 추가 프로그램으로 채용 시장 트렌드가 된 AI역량검사(구 AI면접)을 제대로 활용하는 법과 현재 850개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AI기반 채용 솔루션 '인에어(inAIR)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관련기사

행사 참석대상은 기업 소속 인사담당자들이다.

7일에는 쌍용자동차 박철 차장과 카카오커머스 강민우 팀장, 라이온코리아박진익 차장이 각 사의 채용전략을 공유한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마이다스hri(midashri)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