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넷코리아-필더필, 사회적 기부문화 확산 협력

디지털경제입력 :2019/10/22 17:31

지디넷코리아(대표 김경묵)가 문화기획 및 컨설팅 전문기업 필더필과 사회적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손을 잡았다.

양사는 22일 서울 서교동 지디넷코리아에서 사회적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각사가 주최 주관하는 문화사업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김경묵 지디넷코리아 대표(오른쪽)과 신다혜 필더필 대표가 22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지디넷코리아)

첫 사업으로 오는 12월 7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와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필더필 주최로 열리는 문화 마라톤 '산타런'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필더필은 2016년에 설립된 문화기획과 컨설팅 기업으로 지난해까지 5개 도시지역, 30개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50개 문화프로젝트 사업을 수행했다. 광동제약, GS칼텍스, 현대모비스 등 국내 대기업 CSR사업을 문화예술과 다양한 분야에 접목해 진행하고 있다. 또 서울시, 천안시, 서대문구청 등 지역활성화(원도심활성화) 축제를 기획과 운영하고 있다.

신다혜 필더필 대표는 "문화와 예술로 도시를 채운다(FILL THE FEEL)는 기업 설립 목적에 맞게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디넷과 문화 행사를 기반으로 한 사회적 기부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