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터, 블록체인서울2019서 최신 노트북 걸고 이벤트

비밀번호 4자리 맞추면 노트북 제공

컴퓨팅입력 :2019/10/11 18:21

블록체인 미디어·콘텐츠 서비스 어댑터(대표 신경태)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블록체인서울2019’ 엑스포에서 '시크릿 블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어댑터는 블록체인을 접목한 미디어·콘텐츠 분야 서비스다. 토큰 보상 시스템을 바탕으로 에어드롭 퀴즈쇼 ‘드랍더비트’와 ‘라이브 AMA’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블록체인에 대한 대중적 지식 확장에 기여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미디어콘텐츠 서비스 어댑터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블록체인서울2019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댑터는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블록체인서울2019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 어댑터토큰(ADP) 에어드롭을 제공한다. 또, 기존 회원을 포함한 전체회원에게는 ‘시크릿블록’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시크릿블록’은 잠금 장치로 잠겨있는 상자의 비밀번호 4자리를 맞추는 참여자에게 상자 안의 최신 노트북 등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관련기사

신경태 어댑터 대표는 “어댑터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투명하고 신뢰도 높은 미디어 생태계를 만들고 획일화된 콘텐츠 제공으로 단순화되고 있는 블록체인 마케팅을 다양화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록체인서울2019는 국내외 300여개 기업, 2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블록체인 엑스포 행사다. 올해는 '리얼 밸류'라는 주제 아래 블록체인의 진짜 가치를 보여 줄 수 있는 사례 중심으로 전시관과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행사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링크)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