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즈앱스, 모바일 데이터 시각화 툴 '퓨즈엑스차트' 출시

국내 모바일 데이터 시각화 시장 본격 진출

컴퓨팅입력 :2019/10/02 13:35

앱 개발 툴 전문기업 퓨즈앱스(대표 곽상철)는 모바일 데이터 시각화 툴인 '퓨즈엑스차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퓨즈엑스차트는 모바일 앱에서 작동하는 애니메이션 차트를 기본으로 제공해 기간별 변화 추이를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 서버와 실시간 연동이 가능해 즉각적인 타임라인 기능을 제공한다. 표준화된 데이터 어댑터를 통해 고객사의 EIS 및 데이터와 연동할 수 있다.

또한 건설사의 제품수명주기관리(PLM) 시스템을 시각화하고, 실시간 통계 및 현황의 시각화에 필요한 부분을 제공해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게 한다. 기존 모바일 앱에 컴포넌트 형태로 쉽게 통합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로 모바일 앱을 다시 제작할 필요가 없다.

곽상철 퓨즈앱스 대표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는 빅데이터를 시각화해 변화하는 수요에 빠르게 대처해야 할 필요성이 늘어나고 있다"며 "퓨즈엑스차트는 애니메이션 기반의 기능성 차트를 제공해 매출, 재고, 인사, 재무 등의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시각화해 제공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퓨즈앱스는 퓨즈엑스차트 출시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 실시간 애니메이션 차트로 데이터 시각화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예정이다.

이번 퓨즈파트는 안드로이드4.1 및 iOS 8.0부터 최신 버전까지를 지원한다. 상업용, 교육용으로 구분해 제공되며, 웹사이트에 정보를 입력하면 관련 채널사들을 통해 인증키를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