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코리아,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웹 인지도 향상 신규 솔루션 공개

인터넷입력 :2019/09/26 17:24

인터넷 광고 플랫폼 크리테오코리아가 25일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크리테오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는 디지털 마케팅 산업을 선도할 크리테오의 새로운 서비스와 풀퍼널 솔루션들을 소개하고, 선도 기업의 주요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컨퍼런스는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서울에서 개최됐다.

세드릭 반더빈트 크리테오 총괄 부사장은 ‘소비자 중심 미래 마케팅’을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섰다. 소비자 구매 여정, 크리테오의 주요 기술, 예측적 비딩 알고리즘, 상품 로드맵 등을 소개했다. 이어 김종윤 야놀자 사업총괄대표가 ‘디지털 마케팅 성공 인사이트’를 발표했다.

크리테오는 이날 컨퍼런스에서 신규 솔루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웹 인지도 향상 솔루션’은 브랜드를 알지 못하는 잠재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상품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광고 상품이다. 크리테오만의 구매 의도 데이터 분석 기술과 동급 최강 AI 엔진으로 브랜드 관여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들을 식별, 정밀하게 조정된 개인화 광고로 인지도는 물론 사이트 유입 증대까지 지원한다.

관련기사

유영환 크리테오 매니저 겸 시니어 데이터 분석가는 "무작정 노출 빈도를 늘리기보다는 자사 브랜드에 관심을 가질 확률이 높은 소비자에게 집중하는 편이 브랜딩에 효율적"이라고 조언했다.

고민호 크리테오코리아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크리테오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를 나누는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에 업계를 대표하는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감사드린다”며 “컨퍼런스에서 소개한 신규 플랫폼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투명한 광고 솔루션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