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5개 부문 모집...자회사 채용도 통합 진행

컴퓨팅입력 :2019/09/24 15:40

사이버보안 기업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다음달 14일까지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를 대상으로 소프트웨어(SW) 개발, SW 컨설팅, 정보보호 컨설팅, 디자인, 영업 등 5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SW 개발 부문은 병역특례(전문연구요원) 지원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파수닷컴의 자회사들인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업 스패로우와 인공지능 기반 인텔리전트 메모 앱 기업 디지털페이지의 채용도 통합 진행된다.

신입사원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인터뷰, 2차 PT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일부 직무는 1차 인터뷰 단계에서 직무 역량 테스트를 시행한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서는 여러 사업 부문들 중 자신의 역량에 최적화된 분야를 찾을 수 있도록 부서 단위가 아닌 직무 단위로 모집한다. 인터뷰 단계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분야에 대해 명확한 의사를 표시하고 면접관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사이버보안 기업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입사 지원서는 파수닷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지원자에게 사업 내용과 직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회사, 채용 제도에 대한 상세한 소개 자료집 '파수 리크루트 가이드'를 제작해 채용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게 했다.

박정훈 파수닷컴 인재개발실 실장은 “지원자 본인이 경험한 내용과 그 과정에서 습득한 역량을 잘 정리해 전달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파수가 내세우는 인재상인 ‘창의적 협력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 수 있는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