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시네마틱 영상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19/09/19 15:03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오픈월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달빛조각사’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하반기 출시될 MMORPG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 화제가 된 신작이다.

특히 이 게임은 소설 속 가상 현실 게임 ‘로열로드’의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게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티저 영상에서는 3D 캐릭터로 분한 각 클래스 별 주요 인물들이 몽환적이면서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로열로드’ 속 다양한 지역들을 모험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으로 새롭게 선보일 원작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함께 신규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밝게 빛나는 달빛 앞의 ’프레야 여신상’과 원작 소설의 주인공 ‘위드’로 짐작되는 인물의 뒷모습도 담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달빛조각사’는 사전 예약 후 9일만에 2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예약에 참여해 출시 전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