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스포츠피싱페스티벌 22일 개최

가족 나들이객 위한 낚시 대회 등 진행

인터넷입력 :2019/09/16 11:21

아프리카TV는 낚시 대회, 낚시 토크쇼 등이 진행되는 스포츠피싱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22일 충주 탄금호 조정 경기장에서 스포츠피싱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낚시대회, 전시박람회, 피싱토크쇼 등 낚시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한국스포츠피싱협회가 주관한다.

페스티벌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주요 행사인 낚시 대회에서는 루어낚시 가능 대상어 기준, 총 5마리의 합산 중량으로 순위를 가릴 예정이다. 수상 선물로 680만 원 상당의 낚시 용품을 준비했다.

가족 단위로 현장을 찾는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전시박람회, 피싱토크쇼, BJ 공연, 인기 BJ 사인회 등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가 열린다.

관련기사

아프리카TV BJ 방송단의 현장 생중계도 진행된다. 약 50여 명으로 구성된 BJ 방송단은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페스티벌 곳곳의 생생한 분위기를 아프리카TV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이민원 콘텐츠전략사업본부장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레저 스포츠인 낚시의 재미를 더욱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생활 스포츠 콘텐츠를 마련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